소살리토

복숭아 꿈해몽 본문

꿈해몽, 즐거운 미래를 예측하다.

복숭아 꿈해몽

dream열쇠 2020. 7. 18. 23:30

복숭아꿈 꿈해몽


복숭아나 살구꽃이 만발한 곳을 걷는 꿈 : 복숭아나 살구꽃이 만발한 곳을 걷는 꿈은 이성 관계를 맺을 기회가 오거나 자신을 자랑할 일이 생긴다.
 
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: 복숭아를 먹는 꿈을 꾸게되면 헤어졌던 사람과 다시 만난다. 잘 익은 복숭아를 따 먹으면 이성과의 교제가 만족스럽게 진행되고 기쁜 날이 계속된다.
 
복숭아를 먹는 꿈 : 복숭아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감정이 무르익어 결심을 맺게 된다.
 
감과 복숭아를 번갈아 맛보는 꿈 : 아들 태몽
 
복숭아를 보는 꿈 : 미혼 남녀라면 좋은 인연을 얻게 된다. 가정은 평화롭고 자손은 번영하게 된다.
 
탐스럽게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: 아들보다는 딸이 잘 되는 집안으로 예쁜 딸을 낳을꿈이다. 멋을 아는 아이로 방송이나 언론계로 나가면 성공할 징조
 
사과, 배, 복숭아, 감, 호박 등에 과일 중 유난히 크기가 큰 것을 누구에게 받는 꿈 : 이성 관계를 맺을 기회가 오거나 자신을 자랑할 일이 생긴다.
 
복숭아를 반으로 잘라 보니 그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온 꿈 : 관광 복권 27회차 1등 1억원
 
복숭아 꽃이 만발한 꿈 : 문예작품 창작으로 영예를 얻어 스타가 된다. 횡재, 재물, 돈, 수입 등이 생긴다.
 
감이나 복숭아, 포도를 먹는 꿈 : 학문 및 예술작품이나 대중소설을 출판하게 된다. 대중의 취향과 소비성이 있는 브랜드를 매스컴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한다. 창작, 명예, 부귀, 상장, 훈장, 승진, 입학, 합격, 당선, 경사, 행운 등이 있다.
 
큰 광주리에 복숭아가 가득 들어 있는데 아주 먹음직스럽게도 보이고 보기가 좋아 그 중에서 탐스러운 것으로 몇 개를 골라 몰래 감추어 가지고 온 꿈 : 딸 태몽
 
붉게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: 남녀 교제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학생은 학업 성적이 우수해진다.
 
잘 익은 복숭아를 얻은 꿈은 : 예로부터 복숭아는 애정을 상징하는 과일이었다. 미혼남녀가 잘 익은 복숭아를 가지거나 먹는 꿈을 꾸면 연인과의 감정이 무르익게 되고, 모든 일에 성과가 좋아지며, 인기를 한몸에 받게 되는 꿈이다. 많은 복숭아를 따가지고 오는 꿈은 많은 재물을 갖게 되거나 아랫사람들을 많이 거느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. 복숭아를 따가지는 꿈은 태몽으로 많이 꾸는데 잘 익은 복숭아보다 덜익은 복숭아를 따는 꿈이 건강한 아기를 상징하는 꿈이니 꿈 속에서라도 의식적으로 덜익은 복숭아를 따는 것이 좋을 것이다.
 
집앞의 과수원에서 복숭아 나무에 열매가 맺히는 꿈 :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호젓한 곳에서 달콤한 단꿈을 꾼다. 행운이 온다.
 
복숭아에 관한 꿈 : 색다른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잠시 황홀경에 빠진다.
 
탐스런 밤이나 감, 배, 사과, 복숭아, 붉은 대추 그리고 고구마, 호박, 고추, 배추, 인삼에 대한 꿈 : 연애운의 급상승으로, 평소 자산이 잘 가는 곳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거나 부부는 좋은 성교가 이루어질 징조
 
예쁜 복숭아 꽃다발을 안고 있는 꿈 : 자신을 내세우거나 남녀가 관계를 맺는다.
 
잘 익은 복숭아를 얻은 꿈 : 떨어져 있었거나 헤어졌던 사람들이 다시 만나게 된다.
 
복숭아나무 사이를 걸어가다 향기에 취해 비몽사몽이 된 꿈 : 복숭아를 따먹는 꿈은 복숭아의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지만 대체로 결혼하지 않은 사람들은 연애에 성공해서 결혼에 이르게 되고 학생들은 노력한 만큼 좋은 성적을 얻는다.
 
복숭아밭에서 예쁜 복숭아 하나를 얻어 품속에 넣는 꿈 : 사랑의 결실을 뜻한다. 또한 과일이 잘 익은 상태라면 사랑 때문에 헤매는 일이 없고, 얼마 되지 않아 결실을 맺게 된다. 파인애플처럼 날카로운 과일, 자극이 강한 과일, 썩은 과일의 꿈은 실연을 암시한다


'꿈해몽, 즐거운 미래를 예측하다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옷꿈 꿈해몽  (0) 2020.07.18
저승사자 꿈해몽  (0) 2020.07.18
좀비꿈 꿈해몽  (0) 2020.07.18
호랑이꿈 꿈해몽  (0) 2020.07.18
선물꿈 꿈해몽  (0) 2020.07.18
Comments